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포스팅

"내가 피해자 될 수도..." 소중한 몸 지켜줄 호신용품 7선

반응형

최근 국내에서 묻지마 칼부림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시민들의 공포감이 확산하고 있다. 이에 각종 SNS에는 '호신용품이라도 장만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사건 대부분이 범행 동기가 모호하고,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이 성별과 나이대 상관없이 표적이 되고 있기에 건장한 남성들도 호신용품을 찾아보는 등 경계심을 보이는 중이다.

오늘은 불안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 속, 소중한 내 몸을 지켜줄 강력한 호신용품들을 소개한다. (바로가기)

1. 페이크립스틱 강력 페퍼 스프레이


손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에 립스틱 케이스 디자인으로 쉽게 눈치채지 못하고, 치안을 쉽게 퇴치할 수 있다. 초강력 최루액체가스(1,500,000 SHU)로 범인을 3~4번의 발사만으로도 제압할 수 있는 페퍼 스프레이로 스프레이를 맞으면 일시적으로 눈을 뜨지 못하는 등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12ml 용량으로 80회 분사, 최대사거리 5M 분사가 가능하다. 누름 방지 효과가 있어 뚜껑을 열고 분사할 필요가 없는 구조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가격은 1만원대. (바로가기)

2. 초강력 멀티컬러 쿠보탄


열쇠고리가 부착된 소형 호신용품으로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용이하다. 위급상황 시 뾰족한 부분으로 치한의 손목, 허벅지, 팔, 다리 등 힘껏 내리쳐 공격할 수 있다. 가격은 1,900원. (바로가기)

3. 스프링 파워업 3단 봉



여성들은 팔 힘이 약해 일반적인 호신봉은 무용지물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3단 접이식 구조에 고탄성 스프링을 사용해 스프링만 당겼다 놓으면 파워가 매우 강력하다. 손목 스냅을 이용해 쉽게 펼 수 있고 봉 부분을 눌러 접을 수 있어 주머니에 넣어 다닐 수 있다. 가격은 8,900원. (바로가기)

4. LED 곰돌이 호신용 경보기


130dB의 경보음이 울려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경보기로 옆면에 있는 잭을 빼면 동작, 꽂으면 멈춘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아이들의 가방에 걸거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좋다. LED 랜턴 기능으로 어두운 곳에서 많이 발생하는 위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가격은 8,900원. (바로가기)

5. 자동 원터치 강력 삼단봉


핸드백 속에 간편하게 휴대하며 긴급한 상황에서 신속하게 펼치는 원터치 삼단봉이다. 버튼을 누르면 1초 만에 펼쳐져 여성분도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9,900원. (바로가기)

6. 호신용 반지 목걸이+체인


호신용으로 안전하게 착용하기 좋은 반지 겸 목걸이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평소 악세사리로 착용하기 좋고 텅스텐과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 호신용으로 적절하다. 위급상황 시 뾰족한 부분을 치한의 몸에 힘껏 내리쳐 공격하면 된다. 가격은 5,900원. (바로가기)

7. 호신용 접이식 강철 3단봉


접이식 3단봉에 핸드 스트랩 덕에 어디서든 소중한 내 몸을 지킬 수 있다. 시도 때도 없이 펴질 걱정 없이 자석으로 잡아준다. 손잡이를 잡은 뒤 상대 관절 등을 치면 된다. 가격은 12,900원. (바로가기)



https://bltly.link/Mo1BPnR

내가 피해자 될 수도... 소중한 몸 지켜줄 호신용품 7선

최근 국내에서 묻지마 칼부림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시민들의 공포감이 확산하고 있다. 이에 각종 SNS에는 '호신용품이라도 장만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셔

bltly.link

https://bltly.link/Mo1BPnR

내가 피해자 될 수도... 소중한 몸 지켜줄 호신용품 7선

최근 국내에서 묻지마 칼부림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시민들의 공포감이 확산하고 있다. 이에 각종 SNS에는 '호신용품이라도 장만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셔

bltly.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