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포스팅

이준호·임윤아 ‘킹더랜드’ OST 18일 발매 ‘가호 첫 번째 주자’

728x90
반응형
SMALL

가수 가호가 가창한 ‘킹더랜드’의 OST가 오늘 첫 공개된다.

첫 번째 주자 가호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OST ‘Yellow Light’를 발매한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나가는 이야기다.

어제 방송에서 구원과 천사랑의 지난 7년의 세월 흐름을 보여주는 장면과 엔딩에 ‘Yellow Light’가 흘러나와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앞으로 이어질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Yellow Light’는 한 사람을 만나기 전까지 정체되어 있던 자신의 모습을 빨간불로, 그 사람을 만난 이후 거침없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초록불로 재치 있게 표현해낸 곡이다. 이에 풀 밴드 사운드와 시원한 가호의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가슴을 벅차오르게 만든다.

가호는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특유의 표현력으로 드라마 몰입감을 배가시켰으며,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을 메가 히트시키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3월 미니앨범 ‘Diamond’ 발표한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원한 보이스와 한층 성장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Yellow Light’는 XIA(준수), 슈퍼주니어, 최유리, 리아(ITZY)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작곡가 HUMBLER(험블러)와 김아현, 이창우 작곡가가 합심하여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는 OST를 탄생시켰다.

‘킹더랜드’ OST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번 생은 처음이라’, ’18 어게인’, ‘고백부부’, ‘너를 사랑한 시간’ 등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감각적인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문성남 음악감독이 음악을 총괄하고 있다.

한편, 가호가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1 ‘Yellow Light’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https://bltly.link/RnMaiT9

이준호·임윤아 ‘킹더랜드’ OST 18일 발매 ‘가호 첫 번째 주자’

가수 가호가 가창한 ‘킹더랜드’의 OST가 오늘 첫 공개된다. 첫 번째 주자 가호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OST

bltly.link

https://bltly.link/RnMaiT9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