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포스팅

"여경 폭행해서 체포 된것"...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 침입 고소 관련 충격적인 사건 진실 전했다

반응형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외할머니를 경찰에 신고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2023년 7월 11일 고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 씨와의 인터뷰를 공개됐는데 손녀 최준희와의 갈등 상황이 전해졌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곳은 고 최진실이 생전 구입해 가족과 함게 살았던 서울 서초동 아파트로 정옥숙 씨도 2022년까지 이곳에서 거주했으며 고 최진실 자녀인 최환희와 최준희 공동명의로 상속돼 있습니다. 현재는 최환희가 이 집에 거주하고 있으며 최준희는 오피스텔에서 따로 생활하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정옥숙 씨는 며칠간 집을 비우게 된 손자 최환희의 부탁을 받고 아파트를 찾아 고양이를 돌보고 집안 일을 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2023년 7월 8일 오후 10시께 최준희가 남자친구와 함께 아파트를 찾아와 "내 집이니 나가달라"고 말했습니다. 정옥숙씨가 "이 밤중에 어디로 가느냐"고 말했으나 최준희는 할머니를 주거침입으로 신고했습니다.

출동한 경찰은 최환희의 부탁으로 집에 와 있었다 하더라도 집 공동소유자인 최준희의 허락이 없기 때문에 주거침입이 인정된다며 정옥숙 씨를 긴급체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준희는 과거에도 외할머니에게 아동 학대를 당했다고 주장했으나 혐의없음으로 사건이 종결된 바 있어 논란이 됐었는데 최준희가 주거침입과 관련해 언급하며 다시 한번 이목이 집중 됐습니다.

"여경 폭행해서 체포 된 것" 최준희가 주장하는 주거침입 논란


고 최진실 딸 최준희(20)가 외할머니 정옥숙(78)을 주거침입으로 경찰에 신고하면서 갈등이 극에 달하고 있는 와중에 정옥숙은 외손녀를 훈육 차원에서 혼을 내다 갈등의 골이 깊어졌다고 줄곧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준희 입장은 달랐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재산' 문제가 있었습니다.

최준희는 2023년 7월 11일 "외할머니와 갈등은 미성년자일 때 내 몫의 재산을 건들면서 시작됐다. 돈이 중요해서가 아니다. 횡령을 하니까 신뢰가 무너진 거다. 지난 9일 긴급 체포된 것도 경찰의 명령에 불응해서가 아닌 여경에게 욕을 하고 밀쳐서 그런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준희는 "내가 미성년자일 때부터 외할머니는 내 몫의 재산으로 오빠 학비를 냈다. 오빠는 국제고에 다녔고 학비는 1억 원에 가깝다. 이외에도 자잘 자잘하게 돈을 빼 자신의 계좌로 넣고 다시 그 돈을 오빠의 계좌로 송금하기도 했다"며 "얼마 전에 재산 문제로 변호사와 상담을 했는데 7억 원이 들어있던 통장에서 4억 원이 사라졌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외할머니를 주거침입으로 신고한 G 아파트는 오빠와 내가 공동명의로 돼 있다. 내가 미성년자일 때 외할머니가 G 아파트를 월세로 돌리기 위해 인테리어를 새로 해야 한다며 내 통장에서 3억 원을 빼갔다. 그땐 어려서 어떤 건지 잘 몰랐고 차용증도 안 썼다. 성인이 되고 나서 할머니에게 3억 원을 갚으라고 하니 배 째라고 하더라. 오빠도 다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나중에 오빠에게 G 아파트를 월세로 돌려 할머니가 아닌 우리가 직접 돈을 받자고 했더니 자신이 들어가서 살겠다고 했다. 변호사와 상담을 해보니 나중에 내가 G 아파트의 소유권을 주장하려면 나도 G 아파트에 실거주를 하고 있어야 된다고 했다. 또 할머니의 물건이나 흔적이 있으면 재산을 빼앗길 수 있다고 조언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래서 G 아파트에 오빠가 할머니를 들이지 않는 조건으로 군대 가기 전까지 혼자 살도록 허락했다. 난 여기 방 한 칸을 의류 쇼핑몰 사무실로 쓰고 있었다"며 "그날도 내가 남자친구랑 갑자기 들이닥친 사람처럼 보도가 나갔는데 사실이 아니다. 사무실에 갔는데 할머니가 있었다. 오빠에게 전화를 하니 당황하더라. 결국 경찰을 불렀고 나중에 남친과 함께 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할머니가 이날 긴급 체포가 된 건 퇴거 명령에 불응해서가 아니다. 경찰이 집주인이 나가라고 하니 집에서 나가야 한다고 하자 여경에게 욕을 하고 밀쳤다. 경찰들도 나이 든 할머니인데 처음부터 어떻게 강압적으로 할 수 있겠나. 좋게 얘기를 했는데 할머니가 분에 못 이겨서 욕하고 경찰을 때렸고 그래서 긴급 체포됐다"고 주장했습니다.

끝으로 "나는 어릴 때부터 대중들에게 미친 사람처럼 보이고 있다. 근데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다. 할머니는 내 재산을 계속해서 빼돌렸고 오빠만 더 챙겨주려고 했다"며 "지금 엄마 지인들도 할머니에게 진절머리가 나 진작에 다들 연락을 끊은 상태다. 엄마 지인들도 내가 루푸스병에 걸린 게 다 할머니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라고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https://bltly.link/pV9T9f3

여경 폭행해서 체포 된것...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 침입 고소 관련 충격적인 사건 진실 전했다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외할머니를 경찰에 신고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최준희와 외할머니   2023년 7월 11일 고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 씨와의 인터뷰를 공개됐는데

bltly.link

https://bltly.link/pV9T9f3

여경 폭행해서 체포 된것...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 침입 고소 관련 충격적인 사건 진실 전했다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외할머니를 경찰에 신고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최준희와 외할머니   2023년 7월 11일 고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 씨와의 인터뷰를 공개됐는데

bltly.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