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포스팅

에이블리, 메타와 손잡고 AI기반 마케팅 측정기술 도입

반응형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빅테크 '메타'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 AI기반 마케팅 측정 기술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블리와 메타가 선보인 '마케팅 기술'은 '마케팅 믹스 모델링'과 메타의 '광고 효과 측정 실험'을 접목하는 기술이다. 이번 기술은 머신러닝 기반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 MTA 까지 통합해 데이터 신뢰도를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에이블리와 메타가 도입한 AI기반 마케팅 측정 기술은 유럽 . 북미 . 아시아 전역을 통틀어 전 세계 최초로 , 고도화된 마케팅 솔루션들의 결합으로 보다 수준 높은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에이블리는 이번 신기술을 통해 마케팅 채널별 효과 측정 정확도를 높여 광고 성과를 극대화했다. 날씨, 프로모션 등 다양한 변수와 광고 효과 사이의 상관관계를 분석하는 '마케팅 믹스 모델링'에 실제 광고 노출여부에 따른 유저 유입, 구매 전환 등 머신러닝 기반 모델링의 고객 행동 데이터를 반영해 신뢰도를 높였다. 각 마케팅 채널 영향력을 정량화하여 측정해 동일한 비용으로 보다 유의미한 비즈니스 성과를 낼 수 있는 초고도화 마케팅 기술인 셈이다.



더자세한정보링크는>>

https://bltly.link/mJfPt2f

에이블리, 메타와 손잡고 AI 기반 마케팅 측정기술 도입

에이블리가 '메타(Meta)'와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 측정 기술' 도입했다./제공 = 에이블리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bltly.link

https://bltly.link/mJfPt2f

에이블리, 메타와 손잡고 AI 기반 마케팅 측정기술 도입

에이블리가 '메타(Meta)'와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 측정 기술' 도입했다./제공 = 에이블리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bltly.link

https://bltly.link/mJfPt2f

에이블리, 메타와 손잡고 AI 기반 마케팅 측정기술 도입

에이블리가 '메타(Meta)'와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 측정 기술' 도입했다./제공 = 에이블리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bltly.link

https://bltly.link/mJfPt2f

에이블리, 메타와 손잡고 AI 기반 마케팅 측정기술 도입

에이블리가 '메타(Meta)'와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 측정 기술' 도입했다./제공 = 에이블리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bltly.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