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현진 의원, 습격범 신상 및 폭행 영상 CCTV 공개...프로필 재조명 (+나이, 결혼)

반응형

서울 강남에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41·서울 송파을)을 습격한 중학생이 입원 조처됐습니다.

배현진 의원 습격범 응급입원

 

 

2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전

날 배현진 의원을 습격해 현장에서 체포된 중학생 A군

을 보호자 입회하에 조사한 뒤 이날 새벽 

응급입원 조처

했습니다.



응급입원은 

정신질환자로 추정되는 사람의 자·타해 위험이 있어 사정이 급박한 경우 정신의료 기관에 3일 이내 입원시킬 수 있는 제도

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가 미성년자인 점과 현재의 건강상태 등을 고려했다”며 “향후 범행동기 등을 면밀히 조사하는 등 엄정히 수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배현진 의원 폭행 당시 상황

 

 

https://images-cdn.newspic.kr/detail_image/541/2024/1/26/1bdaac8c-e429-40ae-873b-69987c599cac.mp4

 

 

 

배현진 의원은 전날 오후 5시 20분쯤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건물 입구에서 달려든 A군으로부터 돌덩이로 여러 차례 머리를 공격당했습니다.

배 의원실이 공개한 폐쇄회로(CC)TV 영상과 보좌진 등에 따르면 A군은 배 의원에게

“국민의힘 배현진 의원이죠?”

라고 두 차례 물어 

신원을 확인

하고는 오른손에 쥔 

돌덩이

로 배 의원의 머리를 사정없이 내리치기 시작했습니다.



배현진 의원이 머리를 감싸 쥐며 주저앉았지만,

 

 

A군은 시민들이 말릴 때까지 바닥에 쓰러진 배 의원의 머리를 10여초간 15차례 내리쳤습니다.

 

배현진 의원 현재 상태는?

 

온라인 커뮤니티
머리에 피를 흘리며 쓰러진 배현진 의원은 서울 순천향대병원으로 이송, 응급 처치를 받았으며 현재는 입원 후 경과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주치의인 박석규 신경외과 교수는 전날 오후 병원에서 브리핑을 열고 “(배현진 의원이) 응급실에 왔을 때 

의식은 명료한 상태

였고 두피에서 출혈이 있었다”며 “많이 놀랐는지 불안해 보였는데 현재는 병실에서 안정하는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배현진 의원이 

머리 뒷부분에 1㎝ 정도 손상

을 입었고 

후두부가 약간 부어 있는 상태

였다”면서 “CT 촬영을 하고 스테이플러로 상처를 두 번 봉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배현진 의원 폭행범 신상

 

시민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특수폭행 혐의로 A군을 검거해 경찰서로 연행했습니다.



A군은 경찰이 출동할 때까지 자리를 뜨지 않고 배현진 의원을 계속 지켜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나이가

 15살이라고 주장

했습니다. 배현진 의원실은 “‘촉법 소년’ 얘기를 했다”라고도 전했습니다.



피의자 A(15)군은 

서울 강남 소재 한 중학교에 다니는 2학년 남학생

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배현진 의원 습격범 '다른 반 여학생 반 년간 스토킹'

 

 

온라인 커뮤니티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을 둔기로 공격해 체포된 10대 중학생이 

같은 학년 다른 반 여학생을 반 년 이상 스토킹한 사실

도 추가로 드러났습니다. 



A군을 안다는 한 학생은 

"(A군은) 평소 친구가 없었다. 같은 학년 다른 반 여학생을 반 년 정도 스토킹했는데 인근 중학교 학생들이 알 정도로 이야기가 많이 돌았다"

고 전한 바 있습니다. 

 

 

 

그러면서 "그 여학생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구해 자신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발적 범행으로 풀려나고, 우울증이니 심신미약이니 징징대면 감형되고, 반성문 쓰면 감경되고, 기습 공탁금 내면 피해자 의사와는 상관없이 감경되는 제도 당장 없애라!", "스토킹은 저렇게 5대 중범죄로 직결되는 심각한 전조범죄인데 음주운전이랑 더불어 우리나라에서만 왜 이렇게 관대한지를 모르겠다.", "이재명 습격한 넘에 대한건 한 줄도 안나오면서 이넘 신상은 줄줄이구나. "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배현진 의원 프로필...과거 아나운서 출신 (+나이, 가족, 결혼)​

한편 1983년생인 배현진 의원은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대한민국 

MBC 아나운서 출신 정치인

으로, 국민의힘 제21대 국회의원입니다. 



배현진 국회의원의 학력으로는 안산동산고등학교 졸업-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신문방송학과 중퇴-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정보방송학과 학사 졸업-북한대학원대학교 북한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2008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한 배현진 국회의원은 MBC 5시 뉴스,주말 MBC 뉴스데스크의 앵커를 거쳐서 2011년 4월-2013년 11월 15일까지와 2014년 5월-2017년 12월까지 평일 MBC뉴스데스크 앵커로 활동한 후 2018년 3월 7일에 MBC를 퇴사했습니다. 



MBC 퇴사를 한 이후에는 정계에 발을 디디게 되었으며 

자유한국당에 입당

했습니다.



배현진 의원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이 있습니다.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

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더자세한소식은>>

https://bltly.link/D2gu39D

 

배현진 의원, 습격범 신상 및 폭행 영상 CCTV 공개...프로필 재조명 (+나이, 결혼)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 강남에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41·서울 송파을)을 습격한 중학생이 입원 조처됐습니다.   배현진 의원 습격범 응급입원 온라인 커뮤니티 26일 경찰에

bltly.link

 
 
이시간 관련 기사>>>
 
 

https://bltly.link/yC8bqcW

 

평소 주머니에 돌 갖고 다녀... 배현진 습격한 중학생, 동창생 증언에 네티즌 '술렁'

[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국민의힘 배현진 국회의원을 둔기로 습격한 중학생 A군이 평소 문제 행동을 많이 일으켰다고 주장하는 글이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배현

bltly.link

 

https://bltly.link/iMZz7nB

 

“배현진 피습 배후가 있다” 게시글, 급속히 확산 중 (+이유)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피습 사건에 배후가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런 주장이 담긴 게시글이 온라인 공간에서 빠르게 확산됐다.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 뉴스1 전여옥 전 의원이 배

bltly.link

https://bltly.link/3D2EUfe

 

배현진 피습 중학생, 또 다른 범죄 사실 밝혀져 모두 '충격'

국민의힘 배현진 의원 피습 당시, 배현진 의원 피습범 지인이라 주장하는 인물의 폭로 글 / 배현진 의원실, 온라인 커뮤니티 국민의힘 배현진 의원을 피습한 중학생의 과거가 폭로됐다.

bltly.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