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8기 옥순 "가족·지인도 고통"...소방관 비하 해명

반응형

'나는솔로' 18기 옥순이 소방관 연봉 비하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9일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적으로 한 번 더 사과의 말씀 전하고 싶다”라며 “방송에서 보였던 저의 미숙한 발언 혹은 행동으로 인하여 ‘상처받으신 부분’에 대해 깊은 사과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방송 중 누군가를 비하하거나 폄하하고자 하는 의도는 전혀 없었으며, 진심을 다해 임했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미숙한 부분들에 대해 충분히 반성하고, 앞으로 더욱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악의적인 비방에 대해 법적조치를 예고했다. 옥순은 “이로 인해 가족 그리고 지인들이 정신적으로 고통을 겪고 있다”라며 “사실과 다른 억측으로 쓰여지는 악성 댓글 및 게시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옥순은 지난달 24일 방송된 ENA, SBS 플러스 채널 ‘나는 솔로’에서 영식과 데이트를 마친 후 영숙에게 “나 좀 속물 같다. 영식님 연봉을 따지고 있더라”라며 “영식님이 오빠로 안 느껴지고 동생으로 느껴진다”라고 발언해 논란이 됐다. 

이후 누리꾼들은 인명을 구하는 소방관을 연봉으로 따졌다는 것에 대해 비난이 쏟아졌다. 

당시 옥순은 ‘나는 솔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연봉이 적어서 영식님을 동생이라고 얘기한 것처럼 나왔다”라며 “영식님이 놀랄 정도로 순수한 모습을 보여줘서 그런 의미로 오빠가 아니라 내가 챙겨줘야 할 것 같은 동생 같다고 한 건데 편집이 그렇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영숙님과 연봉 이야기했을 때 마이크를 다 수거하셔서 촬영인지 몰랐다”라며 “연봉이 적다는 말이 중요한 게 아니라 연봉에 고민하는 나에 대한 자책이었다. 비하성 발언이 아니었는데 곡해되어서 힘들었다”라고 해명했다.

 

 

더자세한소식은>>

https://bltly.link/jXCdT34

 

'나는솔로' 18기 옥순 가족·지인도 고통...소방관 비하 해명

'나는솔로' 18기 옥순 / 옥순 소속사 제공 '나는솔로' 18기 옥순이 소방관 연봉 비하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9일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적으로 한 번 더 사과

bltly.link

 

 

이시간관련>>>

 

 

https://bltly.link/4eCZD3J

 

'나는솔로' 18기 현커 나왔었다... 지금은?

사진=ENA·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8기 영호, 정숙 커플 탄생했지만 지금은 교제 중인 커플이 없다. 지난 7일 방송된 ENA·SBS Plus 리얼

bltly.link

https://bltly.link/xAYMvDz

 

'나는솔로 18기' 라이브 방송서 '현커' 근황 직접 밝혔다

'나는솔로' 18기 최종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매회 인스타·직업·나이 등 관심을 모았던 '나는솔로' 18기 최종커플에는 영호♥정숙이 서로를 선택했다. 지난 7일 방송된 ENA, S

bltly.link

 

https://bltly.link/9oAP4uf

 

나는솔로 18기 옥순 MBTI 과몰입 해명

가게 직원들에게 MBTI 언급 금지 조치

bltly.link

https://bltly.link/W9e03gP

 

옥순x영자x영숙 男 선택 받고도 '포기'…영호♥정숙 1쌍만 '최종 커플'[나는솔로](종합)

ENA,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ENA,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bltly.link

 

반응형